유기농 제주 계란요리, 팬케이크, 훈제연어 베이글 등 9종의 메인요리
직접 선택해 완성하는 나만의 ‘에그&팬케이크’ 테마의 4코스 조식
40년 이상 경력의 글로벌 스타셰프 마리오

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'카페 8'에서 월드클래스 스타셰프 마리오가 선보이는 '풀사이드 조식'을 새롭게 선보인다.

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'카페 8' /사진=롯데관광개발 제공

지난 23일 롯데관광개발은 ‘카페 8’은 8m 높이의 통유리창을 통해 야외 풀데크 및 제주 바다 뷰를 즐기며 또는 풀사이드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.

태국과 발리 하얏트 호텔에서 총주방장을 역임하는 등 40년 이상 경력의 글로벌 스타셰프인 마리오가 야심 차게 선보인다고.

‘카페 8’의 ‘풀사이드 조식’은 ‘에그&팬케이크’를 메인 테마로 하는 4코스로 구성된다. 유기농 요거트 및 시리얼부터 메인요리와 사이드메뉴, 디저트를 직접 선택해 취향과 입맛대로 나만의 메뉴를 구성할 수 있다.

크로와상, 머핀, 소프트롤 등 5종의 빵과 버터, 잼, 꿀 등으로 구성된 브레드 바스켓과 유기농 요거트를 시작으로, 홈메이드 제주 베리 그래놀라와 우유, 오트밀과 꿀 등 총 4종의 시리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.

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'카페 8' /사진=롯데관광개발 제공

메인요리는 총 9종으로 캐러멜라이즈한 바나나와 캐나다 메이플 시럽을 곁들인 ‘팬케이크’, 신선한 딸기와 휘핑크림을 곁들여 먹는 ‘바삭한 크로플’, 신선한 베리와 마스카포네 등을 곁들인 ‘브리오쉬 프렌치 토스트’, ‘훈제연어 베이글’, ‘스테이크&에그’ 등 다채롭다.

특히 에그 화이트 오믈렛, 오가닉 오믈렛, 에그 베네딕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‘유기농 제주 계란 요리’를 즐길 수 있다. ‘에그 화이트 오믈렛’은 아루굴라 토마토 샐러드, 한라봉 스무디 또는 프로틴 스무디와 함께 제공해 건강한 아침을 선사한다.

제주 소시지, 허니 글레이즈 햄, 베이컨 등 7종의 사이드메뉴 중 2가지를 선택해 메인요리에 함께 곁들일 수 있다. 디저트로 계절 과일 플래터와 제주 당근, 오렌지, 자몽 등 갓 짜낸 신선한 주스 및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. 운영시간은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다.

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조식은 ‘카페 8’ 외에도 5개의 레스토랑에서 운영해 취향과 입맛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.

포인트경제 심성필 기자

관련기사
저작권자 ©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